나혼자산다 411회, 이장우 호르몬 다이어트 성공! 25키로 감량비법

반응형

나혼자산다 411회, 이장우 호르몬 다이어트 성공! 25키로 감량비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자신을 반성하게 되는 ㅜㅜㅜㅜ

나혼자산다 이장우 다이어트 성공 비법

공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분 제가 참 좋아하는 분인데요.

사실 살이 살짝 올랐을때에도 긍정적인 마인드에

핸썸한 얼굴에,,,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모습을 보니

사람은 역시 관리를 해야 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었답니다.

 

그런 의미로 저도 내일부터??

다시 꼭 관리에 들어가 보는 걸로 하고요~^^

 

지난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100일 다이어트를 선언하셨던 이장우씨!

어제 방송에서는 이장우 다이어트 에피소드가 방송이 되었어요.

 

 

 

 

 

 

 

 

 

 

 

 

그런데 기다리는 이장우님은 나오시질 않고,,

혹시나 다이어트에 실패한건 아닌지,,,

 

 

 

 

 

 

 

 

과거 인간듀공이라 불리며

먹을때가 가장 행복했던 이남자!

과연 다이어트에 성공한게 맞는지!

 

 

 

 

 

 

 

 

 

이때 짜라자잔~ 나타난 이장우님!

꺅 이 포스 무엇???

정말 예전 전성기 시절의 모습 그대로 나타나신 거 있죠~

 

아니 리즈를 갱신한 듯한 모습인데요.

 

 

 

 

 

 

 

 

예전 두리뭉실했던 얼굴 라인도 매끈하게 달라지고

탄탄해진 몸매까지,,

100일 다이어트에 완전 성공하신 것 같더라고요.

 

 

 

 

 

 

 

 

 

 

 

이장우씨는 100일 동안 98키로에서 73키로까지

무려 25키로 그램이나 감량을 하며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셨는데요.

 

100일만에 25키로라니,,

그의 놀라운 의지에 정말 박수를 드리고 싶어요.

 

 

 

 

 

 

 

 

그동안 정말 피나는 노력을 하셨을 것 같은 이장우씨!

운동이라는 게 정말 나하고의 싸움이잖아요 ㅜㅜ

 

 

 

 

 

 

 

식이요법과 하체운동을 열심히하는

호르몬 다이어트 운동을 병행하며 노력한 결과라고 하네요.

 

그 전 방송에서 호르몬 다이어트 한다고 하셔서

그건 또 뭔가,, 이상하다 했는데,,

이렇게 결과로 보여주신 이장우씨네요.

 

 

 

 

 

 

 

 

이날 이장우씨는 예쁜 몸매 완성한 기념으로

운동을 도와준 트레이너와 함께 셀프 화보를 찍으셨는데요.

 

이렇게 멋진 몸을 당연히 기록으로 남겨놔야 하잖아요.

요즘 복고에 빠져 있어서 사진도 복고풍으로 찍고 싶으셨대요.

 

 

 

 

 

 

 

 

꺅 ♡ 정말 옛날 느낌 그대로 나는!

몸매 만큼은 정말 멋지네요

 

 

 

 

 

 

 

이렇게 탄탄해진 이장우씨 몸매보니

정말로 반성하게 된다는 ㅜㅜ

 

 

 

 

 

 

 

그리고 빵터진 이 장면,,

과거 신화 누드 사진집 처럼 찍어 보고 싶으시다며

과감한 포즈도 취해 보시네요.

 

이 와중에 진지한 표정 너무나 귀엽!

 

 

 

 

 

 

 

약간 느끼한 모습이지만,

이게 또 이렇게 결과물로 보니

굉장히 멋스럽더라고요.

 

 

 

 

 

 

 

 

 

그리고 이어진 먹방!

100일동안 그렇게 노력하셨으면

먹을 자격이 충분히 된다고 봅니다.

 

조개구이에 라면에 공깃밥 까지 얼마나 맛나게 드시던지,,

저도 막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그리고 나혼자산다에서 이장우씨는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며

다이어트 전후 마음가짐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는데요.

 

다이어트 후에 더 긍정적이고 밝아졌다며

자존심도 올라가고

작은 것에도 감사할 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장우씨의 내일을 함께 응원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