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7기 남자직업 & 나이

반응형

나는 솔로 7기 남자직업 & 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나는솔로 7기 남자출연진 직업과 나이를 한번

준비해 보았어요.

 

이번 7기는 40대 이상 분들로

묵직함과 간절함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마음을 담은 7기 분들의 소개 바로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먼저 나는 솔로 7기 영수에요.

 

영수씨의 나이는 만 45세로 부산출신이며 토목과를 전공하셨다고 하고요.

지금은 직업 입시학원을 운영하며 수학을 가르치고 계시다고 하네요.

 

 

 

 

 

 

 

 

 

경력은 17년이 되었으며

코시국에도 잘 성장하고 있다고!

 

특히 첫화에서도 잠깐 보여줬지만, 크로스핏을 6년째 하고 계시다고 하니

자기관리에 철저하신 분 같아요.

 

 

 

 

 

 

 

 

 

 

이어서 나는 솔로 7기 영호씨!

 

나이는 80년생 43세이고

영호씨의 직업 역시 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이며 학원장이라고 하네요.

 

 

 

 

 

 

 

 

 

첫날 누가 누구 가방을 들어줬었는지

매의 눈으로 싹다 캐치를 하셨던데!

 

눈썰미도 좋고 유쾌하신 분 같아요.

 

 

 

 

 

 

 

 

 

이렇게 나는솔로 7기에는 여성출연자인 순자씨를 포함하여

학원강사가 3분이나 계셨는데요.

 

순자씨는 첫 인터뷰때 동종업계는 무조건 싫으시다고 말씀하셨는데,

앞으로 순자씨의 인연도 궁금해지네용~

 

 

 

 

 

 

 

 

 

 

그리고 핫핑크의 사나이!

영식씨에요.

 

예쁜 핑크컬러의 스웨터를 입고 나오셔서

여성 출연분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영식씨!

 

 

 

 

 

 

 

 

 

영식시의 나이는 80년생 43세이며

시각디자인을 전공, 국민대학교 디자인공예교육 석사 과정을 거쳐

현 직업은 충북 제천에서 자영업을 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시면서 예술강사로도 활동을

1년에 한번씩 하신다고 하니

예술쪽에 계신 분이었네요.

 

특히 이날 자기소개 하시며 얼마나 유쾌하시던지!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이어서 처음에는 상남자 스타일인줄 알았던 영철씨에요.

 

진심을 다해 전하는 그의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시절이 진정성있게 닿았는데요.

 

 

 

 

 

 

 

 

영철씨의 나이는 빠른 82년생이며

현재 직업은 환경공무관으로 일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안정되면서 마음이 맞는 분과 함께 하고 싶으시다고!

외모와는 다르게 여린분 같아서 좋은 분

꼭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첫 등장부터, 그리고 첫인상 선택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셨던 광수씨죠

 

광수씨는 80년생, 만 41세이며

현재 직업은 국제기구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다고 해요.

 

 

 

 

 

 

 

 

 

그 전에는 미국에서 계셨고

외국 경험이 많으시다고~

 

또 한국어를 기본으로 영어를 잘하시고

스페인어와 중국어도 보통으로 하시고

독일어와 일본어까지 하신다고 하니 많은 능력을 가지고 계신 분 같아요.

 

역시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그리고 푸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상철씨에요.

 

상철씨의 나이는 76년생 47세로

출연진 중에서는 나이가 가장 많으셨고요.

 

홍익대 기계공학과를 졸업

자동차 회사 마케터와 영업 업무를 하셨다고 해요.

 

 

 

 

 

 

 

 

 

카이스트 MBA 진학, 경영경제 전공을 하셨고

대기업 금융권 컨설팅에서도 오랜 기간 근무를 하셨다고 하네요.

 

그러다 문득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나

고민에 빠져 새롭게 도전한 일이 바로 사회복지원 공무원이라고!

지금은 구청에서 일을 하고 계시다네요.

 

 

 

 

 

 

 

 

 

마지막으로 나는솔로 7기 경수씨에요.

 

외모적으로는 가장 어려 보이셨는데 경수씨 나이는 81년생

41세이고요.

직업은 IT 기업 영업파트 팀장으로

최연소 팀장이라고 하니 역시 능력이 있으신가봐요.

 

 

 

 

 

 

 

 

 

이렇게 해서 나는솔로 7기 여성분들과 남성분들의

이름과 나이를 모두 알게 되었는데요.

 

과연 이런 부분들도 작용을 할지!

다음 회가 너무나 기다려지는 나는솔로 7기네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