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공개, 순자 옥순 정숙 여성편

반응형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공개, 순자 옥순 정숙 여성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보고 있는 프로그램 나는 솔로 7기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등 여성출연자 직업과 나이를 한번 정리해 보았어요.

 

이번 나는 솔로 7기는 40대분들의 여유가 느껴졌는데요.

순자, 옥순, 정숙, 영숙, 영자 등 여성 출연진들의 외모가 전혀 40대로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첫 방송부터 너무 궁금했던 나는 솔로 7기 여성분들의

직업과 나이!

지금부터 바로 공개해 보도록 할게요.

 

 

 

 

 

 

 

 

 

먼저 영숙이에요.

나이는 만으로 40세, 현재는 42세 이시고요.

 

 

 

 

 

 

 

 

 

영숙의 직업은 변호사!

일이 많이 바쁘셔서 연예할 시간이 없었다고 하셨죠~

 

일도 너무 중요하지만, 

이번 나는 솔로 7기에서는 좋은 분 만나서

연예도 좀 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정숙이에요.

첫 등장부터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이분!

첫인상 투표에서도 무려 4표나 독식을 하셨었잖아요.

 

 

 

 

 

 

 

 

정숙의 나이는 40세로

직업은 햇수로 13년차 공채 성우를 하고 계세요.

 

마포에 아파트도 보유중이라고 하시고,

평소 여성스러운 느낌보다는 털털한 편이라고 하셨네요.

 

 

 

 

 

 

 

 

그리고 정말 궁금했던 나는 솔로 7기 순자!

이분 첫 등장부터 카리스마가 느껴지더니

솔직하고 거침없는 모습이 매력적이시잖아요.

 

순자씨는 첫방송에서 직업이 공개되지 않아 너무 궁금했는데

순자의 직업은 입시학원 단과 강사라고 해요.

 

 

 

 

 

 

 

 

그리고 순자의 나이는 올해 41살!

순자씨가 평소 준비하는 교재의 작업량을 보니

엄청 바쁘신 것 같더라고요.

 

잘나가는 문과 강사님이 아니신가 싶어요.

 

 

 

 

 

 

 

 

 

그리고 나는 솔로 7기 영자!

이분의 나이는 43세로 패션회사에 근무중이라고 하세요.

 

무남독녀 외동딸이라서 결혼을 안하고

부모님까지 안계시면

혼자 너무 쓸쓸 할 것 같아 출연하게 되셨다고!

 

 

 

 

 

 

 

 

그리고 나는 솔로 7기 옥순 역시

첫 등장부터 예쁜 외모와 심상치 않은 패션을 눈길을 끌었잖아요.

 

옥순의 나이는 빠른 84로 39살!

빠른 년생으로 나는 솔로 출연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직업은 공통적으로 재무 기획 업무를 담당하셨는데

샤넬, 이베이를 거쳐 지금의 틱톡까지

외국계 회사를 주로 다니셨다고 해요.

 

 

 

 

 

 

 

그리고 또 하나 충격적이었던 사실!

바로 옥순이 연애 경험이 전혀 없다는 점이었죠~

 

썸조차도 없었다고 하니!!

 

 

 

 

 

 

 

 

저렇게 예쁜 얼굴에,, 직업에,,,

다들 이런 표정이 나오는게 당연하겠죠???

 

 

 

 

 

 

 

 

 

이번 나는 솔로 7기에서는 조금 더 많은 커플이 탄생하길

기대해 보며!

다음편에서 남성출연진들 나이와 직업 정보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안뇽~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