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8기, 출연진 예고

반응형

나는솔로 8기, 출연진 예고

 

 

 

 

 

드디어 오늘은 나는솔로 하는 날!

지난번 나는솔로 7기는 마치 드라마와 같은 반전으로

설레임을 선사해 주었는데요.

 

이번 8기에게는 또 어떤 로맨틱한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나는 솔로 8기는 넓은 바다가 펼쳐진 곳에서

시작을 하나봐요.

 

 

 

 

 

 

 

 

 

 

7기 40대 특집 뒤라 그런지

확실히 조금 더 밝고 영해진 느낌이 있는데요.

 

 

 

 

 

 

 

 

 

이번 나는솔로 8기는 역대급 비주얼에 스펙의

출연자들이 나오신다고 하죠~

 

과거에 나혼자 산다에 촐연했던 경험이 있는 분도 계시다고 하고

반전직업까지 밝혀지며 출연진들이 놀랐다는 후문인데요.

 

 

 

 

 

 

 

 

 

 

상큼한 매력이 느껴지는 선남선녀들이

다 모이신것 같더라고요.

 

 

 

 

 

 

 

 

 

송해나씨 역시 밝아지니 좋다고~^^

40대의 진중한 매력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특히 이번 8기에는 뇌섹녀에, 

목소리 좋은 분까지,,

오늘 방송될 나는솔로 8기가 기다려 지네용.

 

그럼 전 본방사수하고 다시 또 줄거리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