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7기 최종선택, 순자 영호 커플 탄생

반응형

나는솔로 7기 최종선택, 순자 영호 커플 탄생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는솔로 하는날!

이번 나는솔로 7기는 40대 특집이라 유독 더 많은 관심을 받았던 것 같아요.

 

이런 7기를 이제는 만날 수가 없게 되었다고,,

오늘은 나는솔로 7기 최종선택을 하는 날이었는데요.

 

지난주까지만 해도 몇 커플이나 탄생을 할지

그림이 그려지지 않았잖아요.

이번 나는솔로 7기는 끝까지도 정말 마음을 알수가 없지 않았나 싶어요.

 

그럼 이번 최종선택에서 몇 커플이나 탄생을 했는지

지금부터 바로 줄거리 시작할게요~

 

 

 

 

 

 

 

 

지난 데이트 이후, 

상대와의 데이트가 어땧는지,

공유중인 7기 분들이에요.

 

정숙의 경우 경수와의 데이트가 편함은 느껴지지만

끌리는 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다며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이었고요.

 

최종 커플이 안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영호씨는 순자와의 두 번째 데이트에서

새로운 모습을 봤다며

긍정적으로 바뀐 모습이었어요.

 

제가 봐도 순자씨 첫 인상과는 느낌도 점점 더 달라지고,,

점점 더 호감형으로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나는솔로 7기 대망의 마지막날!

아무래도 이번 7기 분들은 나이대가 좀 있으셔서 그런지

그동안 수동적인 태도를 많이 보이셨는데요.

그래서 제작진이 중비한 등떠밀기 데이트!

 

마지막으로 데이트 하고 싶은 사람을 정하고

마음이 맞으면 나가서 데이트를,,

그리고 마음이 맞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예기할 시간을 주시기로 했어요.

 

 

 

 

 

 

 

 

 

그리고 한 분, 한 분 오늘 데이트 하고 싶은 사람을 외쳐 보는데요.

일단 영식은 그동안 쭉 호감을 표시해 왔던

옥순과 영숙을 선택하게 돼요.

 

 

 

 

 

 

 

 

 

 

그리고 이건 미쳐 예상하지 못했는데

영수와 광수도 영숙을 선택하시더라고요.

 

그동안 함께 지내며 새로운 마음이 생긴건지

아니면 그동안 궁금했는데 얘기할 기회가 없으셨던 건지,,,

무튼 영식까지 총 세 분이 영숙을 선택하셨고요.

 

 

 

 

 

 

 

 

 

 

 

영철씨는 일편단심으로 끝까지 옥순만을 선택하시네요.

 

 

 

 

 

 

 

 

 

그리고 경수씨는 예상과 맞게 정숙을 선택하였고요.

 

 

 

 

 

 

 

 

 

상철씨는 이제 알아볼 만큼 알아 보았다며

마지막 데이트를 포기하시네요.

 

시간이 흐르며 이제는 어느 커플 사이에 끼기 힘들다는 생각에

모두 내려놓으신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영호씨는 전날 밤 마지막까지

함께 즐겼던 순자, 영숙, 옥순을 선택하셨어요.

 

 

 

 

 

 

 

 

 

 

그리고 7기 여자분들은 마지막 데이트 상대로 배에 띄워 보냈다고 하는데요.

 

 

 

 

 

 

 

 

 

 

영숙의 데이트 상대는 바로 영식씨!

그동안 많이 챙겨줘서 고마웠다며, 마지막은 영식씨를 챙겨 주고 싶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 영숙에게 영식은 편한 오빠 정도의 감정이라고 ㅜㅜㅜ

아무래도 관계를 정확히 하고 싶어

최종 데이트 상대로 선택하셨나봐요.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다른 커플들의 데이트와

대화들!

 

경수는 정숙을 선택했지만

혼란스러운 정숙은 데이트 상대를 선택하지 않았고요.

 

 

 

 

 

 

 

 

 

이 커플도 너무 뜬금없었는데

영호와 옥순이 함께 데이트를 나가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전날 영호와 데이트를 하고 돌아온 순자가

여성 출연자 분들께 영호씨의 칭찬을 아주 많이 하셨더라고요.

 

결혼 준비가 완벽히 되어 있는 분이라고!

 

 

 

 

 

 

 

 

 

 

개그 코드도 좋고, 이런 순자의 말에 호기심이 생겨

영호를 선택했다고 하는 옥순이에요.

 

 

 

 

 

 

 

 

 

 

그리고 데이트를 하지 못한 영식과 영철 역시

옥순과의 대화를 이어 나가는데요.

 

영숙이 아님을 알게 된 영식씨은 옥순에게 호감을 표시하네요.

 

 

 

 

 

 

 

 

 

 

그리고 끝까지 일편단심인 영철씨!

안타깝지만 여자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것 같아요 ㅜㅜ

 

 

 

 

 

 

 

 

 

 

그리고 이어지는 영호와 순자의 대화!

이 두분 서로 호감인줄 알았는데,

영호와 옥순의 데이트로 상황이 얼마나 달라졌을지 ㅜㅜㅜ

 

 

 

 

 

 

 

 

 

그리고 나는솔로 7기에서 가장 멋있었던 순자씨!

처음에는 그저 솔직하고 참 거침없는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오늘 최종회까지 보고 나니 너무 괜찮으신 분이더라고요.

 

누구보다 자기 감정에 충실하시고

시원시원 쿨한 성격을 가지고 계셨어요.

 

 

 

 

 

 

 

 

 

 

 

순자는 영호와의 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자신이 가지고 있었던 동일 직업의 사람에 대한 편견이 깨졌으며

사람을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자신의 신념 또한 단 이틀만에 깨졌다며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고 받아들이시는 모습이더라고요.

 

진정으로 멋있는 분 같아요.

 

 

 

 

 

 

 

 

 

 

그리고 오늘 데이트는 나가지 못했지만,

만약 영호씨가 커플이 되지 않는다면

부산에 따라가서 돼지국밥이나 먹고 와도 되겠냐며

은근슬쩍 호감을 표시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드디어 최종선택의 순간!

그동안 이렇다할 러브라인이 안 보였던 영수씨는 최종선택을 미루기로 하셨고요.

 

 

 

 

 

 

 

 

 

영식은 옥순을 선택!

영철 역시 옥순을 선택!

 

 

 

 

 

 

 

 

 

 

너무나 충격적인건 영호씨 역시 옥순을 선택했다는 사실이죠 ㅜㅜㅜ

순자씨에게 이러시면 안돼잖아요 ㅜㅜㅜㅜ

 

제가 다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

 

 

 

 

 

 

 

 

 

이 와중에 옥순씨는 또 선택을 하지 않으셨고요.

 

 

 

 

 

 

 

 

 

상철씨 역시 선택을 포기하셨어요.

 

 

 

 

 

 

 

 

이어서 경수는 정숙을 선택!

정숙씨는 선택을 하지 않으셨고요.

 

 

 

 

 

 

 

 

 

영자와 영숙 역시 선택을 포기한 상태 ㅜㅜㅜ

결국 나는솔로 7기는 한 커플도 탄생을 하지 않는 건가요??? ㅜㅜ

 

이미 0커플은 정해져 버렸고요.

 

 

 

 

 

 

 

 

 

이 와중에 솔직 매력의 순자씨는

최종 선택을 이어 가셨어요.

 

 

 

 

 

 

 

 

 

남 눈치 보지 말고, 내가 하고 싶으면 하기로 결심하고 왔다며

나를 선택하지 않은 영호씨를 선택하셨죠~

 

 

 

 

 

 

 

 

 

 

같은 직종에 개그코드도 안맞는 영호씨를 선택한 순자씨!

 

 

 

 

 

 

 

 

 

 

하지만 이름은 안알려 주십니다 ㅋㅋㅋ

 

 

 

 

 

 

 

 

 

이름 알고 싶으면 함께 밥먹자!! 아니고요~

빈정이 상해서요 ㅋㅋㅋㅋ

 

정말 마지막까지 참 유쾌하시죠??

위트있으신 분이네요.

 

 

 

 

 

 

 

 

 

이렇게 나는솔로 7기 최종선택에서는 커플이 탄생하지 않는가 했더니,,

촬영이 끝난 뒤로 두 달 후~

 

 

 

 

 

 

 

 

 

뚜루뚜루~ 영호씨와 순자씨가 같은 장소에

다시 나타나셨어요.

 

 

 

 

 

 

 

 

 

40이 넘어 미친 사랑을 할 수 있게 해준 순자씨!

방송 후에도 두 분이 잘 됐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정말 두 분 그 동안 연락하며 잘 지내셨나봐요.

 

 

 

 

 

 

 

 

 

 

너무 잘 어울리는 두 분의 모습!

이미지며, 입담이며 두분 처음부터 너무 잘 어울리셨다고요~

 

이렇게 해서 나는솔로 7기 최종선택은 딱 한 커플이 탄생을 했네요~

정말 반전의 반전이 있었던 7기였어요.

 

두 분 꼭 결혼까지 하셔서 행복하게 지내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