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7기 43회 줄거리, 슈퍼데이트권은?

반응형

나는솔로7기 43회 줄거리, 슈퍼데이트권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나는솔로7기 43회 줄거리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이제 다음주 최종선택만을 남기고 있는 지금!

아직도 알쏭달쏭~

어떤 커플들이 이어질지,, 감이 잘 오지 않는데요.

 

바로 나는솔로 7기 43회 줄거리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이번 나는 솔로 7기 43회 방송에서는 슈퍼데이트권을 얻어

원하는 사람과 데이트 하는 모습이 방송이 되었어요.

 

첫번째 게임으로 가족에게 전화를 해서 가장 빨리 "결혼해" 하는

말을 듣는 사람이 이기는 거였는데요.

 

여기서 슈퍼데이트권을 경수씨가

획득하게 돼요.

 

 

 

 

 

 

 

 

이어진 게임에서는 510의 의미를 찾기!

이게 과연 무슨 숫자일지 저는 감도 전혀 오지 않았는데

순자씨는 어떻게 알았는지 출연자들의 나이를 합친 것이라고 말하네요.

그래서 순자씨 역시 데이트권을 획득하게 되고요.

 

그리고 매일 제일 먼저 일어나서 아침을 준비한

영철에게도 슈퍼데이트권이 주어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첫날 밤, 여자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상철까지 슈퍼데이트권을 주네요.

 

 

 

 

 

 

 

 

 

슈퍼데이트권을 획득한 사람들은

누구와 데이트를 해야할지 고민하기 시작해요.

 

 

 

 

 

 

 

 

그렇게 데이트상대를 선택하고

데이트에 들어간 우승자들!

 

영철은 당연히 옥순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는데요.

 

 

 

 

 

 

 

 

 

보기만 해도 아찔한 ㅜㅜㅜ

영철과 옥순은 패러글라이딩 데이트를 즐기네요.

차안에서도 열심히 대화를 주도해 나가던 영철씨!

직진남이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옥순에게 올인 하신 것 같아요.

 

그리고 패러글라이딩 중에 갑자기 외친 "사랑해 옥순아" ㅜㅜㅜㅜ

나는솔로 7기 43회에서 가장 놀랐던 장면인데요.

 

 

 

 

 

 

 

 

 

 

여자들은 이런거 별로 안 좋아한다며 ㅜㅜㅜㅜ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이건 좀 불편하셨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선택으로 이어졌던 광수와 옥순도 데이트를 하게 돼요.

이번 데이트는 민화그리기 체험이네요.

 

호랑이와 잉어를 그리고

서로의 그림을 선물하는 두 사람!

많이 재미있어 보이지는 않았고요.

 

이렇게 두 사람과의 데이트를 마친 옥순의 마음에는

여전히도 영식씨가 계신 것 같아요.

 

 

 

 

 

 

 

 

그리고 나는솔로 7기 영식과 영숙이에요.

 

계속해서 영숙에게 마음을 표했던 영식은

커피와 과일을 가져다 주시는데요.

 

데이트권이 없어도 이렇게 안에서 기회를 잘 찾아

즐기고 계신 영식님!

 

 

 

 

 

 

 

 

일 열심히 하시라며, 저녁까지 준비하겠다고 말하고

영식씨가 준비한 저녁 메뉴는 떡볶이네요.

 

 

 

 

 

 

 

 

 

그동안 영식의 행동들이 단순한 호의라고 생각했던

영숙이고요.

그게 만약 이성적인 의미였다면 한번 생각해봐야겠다고 말씀 하셨어요

 

 

 

 

 

 

 

 

 

오~ 그리고 이 분을 다시 선택할줄은 몰랐어요.

순자와 영호씨입니다.

 

편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영호씨를 선택한 순자씨인데요.

 

 

 

 

 

 

 

 

첫번째 데이트때보다는 조금 더 친해지고

편해진듯한 느낌의 두 사람이에요.

 

그나저나 영호씨,,, 이제 개그는 그만 ㅜㅜㅜㅜ

 

 

 

 

 

 

 

 

 

그리고 상철씨는 마음이 없다는 정숙은 포기하고

호감을 느꼈엇떤 영자와 데이트를 즐기고 계시네요.

 

다들 나이가 있으신 만큼, 자녀 계획 등

진지한 질문이 이어지고요.

 

 

 

 

 

 

 

 

 

나는솔로 7기 커플 중

그나마 가장 마음이 맞는다고 생각되는 커플인

경수와 정숙이에요.

 

이 두분은 케이블카 데이트를 즐겼는데,

경수씨는 정숙씨로 마음을 정한 것 같더라고요.

자신의 마음을 모두 보여 주셨는데, 반면 정숙씨는 혼란스러워신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옥순씨!

가장 인기는 많은데, 뭐하나 잘 이어지는 건 없는 것 같아

제가 다 속상한 마음이 드는데요.

 

옥순 역시 혼란스러우신 것 같아요.

 

나는솔로 7기 다음주 예고를 보니

여전히도 여기저기서 러브콜을 받고 계신 옥순씨던데!

과연 마지막 커플은 어떻게 이어질지~

마지막회까지 열심히 챙겨 볼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