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7기 첫데이트, 옥순이 원한 남자는? 다시보기 일정

반응형

나는솔로7기 첫데이트, 옥순이 원한 남자는? 다시보기 일정

 

 

 

 

안녕하세요. 

 

 

 

 

 

 

 

 

 

매주 수요일은 제가 즐겨보는 나는솔로 하는 날~^^

이번 나는솔로 7기는 40대 특집으로 진행이 되고 있죠~

 

지난 주에 남녀 출연진 직업과 나이가 공개되며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는솔로7기인데요.

 

특히 옥순씨 저 미모에, 저 스팩에 모태솔로라고 하니

이게 무슨 일인지,,,

다들 믿기지가 않는 눈치였잖아요.

 

 

 

 

 

 

 

 

다들 이해가 안간다,

신기하다 라는 반응을 보이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모태솔로를 이렇게 당당하게 밝히는건

어필하고 싶은 상대가 있어서가 아니냐는 추측까지,,,

 

옥순이 모태솔로라는 사실에 남자출연진들이

술렁이는 모습이었어요.

 

 

 

 

 

 

 

 

그리고 영식씨는 영숙씨에 대한 마음에 변화는 없는데

직업을 둗고 나니 조금은 무겁게 다가왔다고 해요.

 

저렇게 잘난 사람에게 감히내가??

이런 느낌이라고나 할까..

 

앞으로는 영식씨의 선택도 굉장히 궁금해졌는데요.

 

 

 

 

 

 

 

 

 

 

나는솔로7기 첫 데이트는

여자가 신청을 하고 남자가 선택을 하는 식으로 진행이 되었어요.

 

 

 

 

 

 

 

 

 

그리고 옥순에게 온 4명의 남자!!!!

지난 방송에서 첫인상 선택에서는 성우인 정숙에게 4표가 몰렸었는데,

모태솔로나는 점이 이렇게 큰 차이를 만들수 있는건지!

 

아무래도 모태솔로라고 하는 옥순씨가

많이 궁금했던 모양이에요.

 

 

 

 

 

 

 

 

 

 

그런데 더 중요한건 옥순에게 온 4명의 남자 중

옥순의 마음에 있는 남자는 없다는 거 ㅜㅜㅜㅜ

 

이게 참 알다가도 모를일이네요 ㅜㅜㅜ

 

 

 

 

 

 

 

 

 

 

옥순이 데이트 하기를 원했던 분은

처음 마음 그대로,

역시 영식님이었는데요.

 

자기소개할때도 위트도 있고 괜찮은 분인거 같다 싶긴했는데

옥순의 마음까지 가져가셨네요.

 

 

 

 

 

 

 

 

 

옥순이 원했던 그 남자!

바로 여기 계시네요.

 

영숙씨는 광수와의 데이트를 원했지만

어찌 되었건 유일하게 1:1 데이트를 하게 된 두사람이고요.

 

 

 

 

 

 

 

 

 

 

그리고 경수님을 원했던 정숙에게는

영수님과 상철님이 가셨어요.

 

 

 

 

 

 

 

 

 

공무원은 안좋아한다던 순자씨는 

자시소개 이후, 뜻이 있어 공무원을 선택한

상철님을 대단하게 보고 상철님을 선택하셨네요.

 

두분 오늘은 정말 더 기분이 안 좋아 보이셨어요 ㅜㅜㅜ

 

 

 

 

 

 

 

 

 

 

이렇게 시작된 나는솔로7기 첫 데이트!

옥순은 4대1 데이트를 하게 되었죠~

 

그런데 이 남자들 뭐하는 건지,,

다들 밥만 드시고 계시네요.

 

알고보니 옥순의 반응이 궁금했던 남자들이

밥만 먹자고 미리 합을 맞췄었다고,,

 

개인적으로는 이게 뭐하는 건지???

 

 

 

 

 

 

 

 

무튼 다양한 대화를 시작한 옥순과 남자출연자분들이에요.

 

옥순씨는 유학을 가며 남자들도

다들 경쟁의 대상이었고,

그런 상대들과 연애 하고 싶은 생각을 크게 느끼지 못했던듯 해요.

 

그래서 어쩌다 보니 모태솔로가 ㅜㅜㅜ

 

 

 

 

 

 

 

 

 

그리고 나이가 있다보니

결혼을 염두에 둔 질문들도 다양하게 이어졌는데요.

 

타지에서 살 생각은 있는지,,

 

 

 

 

 

 

 

 

 

 

결혼전 동거를 먼저 해 볼 생각은 있는지,,,

함께 자는 걸 제외하면 미리 동거해 보는 것도 찬성이라고 말하는 옥순씨이고요.

 

이와중에 영호씨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중간중간 웃음 포인트를 주는 영호씨 같아요.

 

 

 

 

 

 

 

 

 

결혼하면 신혼을 즐길건지

아니면 아이를 빨리 가질건지,,,,

다양한 질문들이 이어졌어요.

 

 

 

 

 

 

 

 

 

그리고 데이트 내내 너무 즐거우셨다는

영식씨와 영숙씨에요.

 

만약 옥순씨의 마음을 영식씨가 알되게면 또 어떻게 흘러갈지~

정말 끝날때까지 알수 없는 게 마음이라

더 재미가 있는 나는솔로가 아닌가 싶어요.

 

참고로 나는솔로 7기 다시보기는 이번주 기준

목요일 오후 2시 40분

금요일 오전 11시 50분, 밤 11시 20분

토요일 오후 1시 20분

일요일 밤 11시에 있네요.

 

 

빨리 또 한주가 흘러 수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