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8기 촬영지, 촬영장소, 펜션은 충청남도 태안군

반응형

나는솔로8기 촬영지, 촬영장소, 펜션은 충청남도 태안군

 

 

 

 

어제 나는솔로 8기를 보는데,

탁트인 바다와 목조로 지어진 따뜻한 느낌이 드는 펜션이 눈길을 끌더라고요.

 

이제 슬슬 여름휴가도 준비해 보아야 하니

나는솔로8기 촬영지, 펜션 등의 정보를 한번 찾아 보았는데요.

 

 

 

 

 

 

 

 

 

넓은 바다가 쫙~ 이어진 너무 힐리되는 풍경이 아닌가요??

나는솔로8기 촬영지는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이라고 해요.

 

아니어도 조만간 태안 한번 가려던 참인데,

나는솔로8기 분들이 이용하신 펜션 이용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사방이 나무로 둘러쌓여 있어

힐링하기 딱 좋지 않나요??

 

푸릇푸릇한 풍경 보고,

목조로 지어진 펜션애서 여유있게 쉬다오고 싶어지는데요.

 

 

 

 

 

 

 

 

나는솔로8기분들이 이용한 펜션은

안면도 태안 독채 펜션인

드리니오션리조트라고 합니다.

 

 

 

 

 

 

 

 

 

 

독채 펜션이라 아무래도 조용히

여유있게 즐기기 좋을 것 같은데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푸릇푸릇한 풍경도 정말 힐링 되네요.

 

눈이다 편안해지는 느낌!

 

 

 

 

 

 

드르니오션리조트

충남 태안군 남면 드르니길 53

 

 

 

 

 

그럼 저는 또 다른 정보로 다시 돌아 올께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